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4 페이지 열람 중
때를 많이 놓친 것 같지만, 이제사 인사올립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약간의 무리수가 있었지만 무사히 일정을 맞추게 되었고, 한국민이라면 누구나 일생의 소원으로 여기는 민족의 영산-백두에 드디어 올랐습니다. 그토록 열망하던 야생화탐사라는 알찬 일정에 "꽃과 건강"이라는 부제를 달고서... ^^ 제1일 연길에서 용정, 송강진, 이도백하를 거쳐 북백두로 가는 길목. 길옆엔 눈만 돌리면 곳곳마다 야생화천국이라 사진으로만 보던 낯익은 꽃들이 이름대기에도 바쁘다. 잠시 길옆에 차를 세우고 난 첫 대면은 길…
가솔송,,, 살짝보이는 잎이 솔잎 비슷한거 같긴하네요.. 꽃이 앙증맛고 예쁘네요
2005년 7월 3일
이름 : wildflower 제목 : 우리나라 희귀 및 멸종위기식물 목록 ***한국의 멸종 위기에 처해있는 희귀식물입니다.무단 체취등으로 자연을 훼손하지 말기 바랍니다.모두 보호하여후손에게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물려주도록 합시다.*** 지금의 금수강산은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 아니라후손으로부…
진퍼리와 구별할수있는 가솔송 자료 감사합니다.~^^*
가실가실한 가솔송 귀여워요.
가솔송(Phyllodoce caeruled) …
아주 편안한 초보자이다 보니, 모든 풀이 다 신기해져 갑니다. 먼저 친하려면 통성명을 해야 피차 예의 일 듯 싶어서... 헌데. 그 이름에서부터 혼돈이 오기 시작합니다. 예뻐서 작업하기 좋아서{찍기 쉬워서} 먼저 이름표와 같이 한번 다음에 가장 폼나는 앵글{?}로 그럼 "끝" 인줄 알았더니......... 아니 네요! 가솔송 아소 가솔송 와소 가솔송 진퍼리
영상이 완전히 뜰때까지 마우스를 움직이지 마세요^^ - 가을속에서 칼이 노래합니다.- 세상의 끝이...... 이처럼...... 가볍고...... 또...... 고요할 수 있다는 것이......, 칼로 베어지지 않는 적들을...... 이 세상에 남겨놓고...... 내가 먼저......, 관음포의 노을이...... 적들 쪽으로...... 김훈-칼의노래- 마지막 장입니다. 뭐라고 말로 할수 없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금 내 삶의 모습을 돌아보게 합니다. .......... 청산은 날보고 말없이 살라하고 …
밑에 꽃 이름을 알았습니다. - 가솔송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