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3 페이지 열람 중
40개월 된 외손녀가 코에 바람이 들어 자꾸 드라이브를 조르는데 모처럼 구절초와 해국을 볼 겸 산골짜기를 헤매기로 하고 동해안으로 출발. 10시 20분에 초막을 나오자마자 우회전으로 56번 국도를 5분여 가면 하뱃재를 만나 다 오르면 T자형 삼거리가 바로 홍천군 내면 율전리 소재지. 물론 창촌으로 해서 내면 소재지를 거쳐 구룡령을 넘는 길도 있지만 좌회전해서 우측의 율전초교를 두고 고사리재를 넘는 길로 30여 분을 가면 인제군 상남면 소재지. 미산계곡길을 택할까 하다가 버리고 현리를 향해 오미재재를 넘어가 인제군 기린면 현리…
점점 가을이 가까이 옵니다. 갈대(기실은 억새겠지요?)가 있는 풍경은 늘 그리움을 주지요.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 통나무집 창가에 길 떠난 소녀같이 하얗게 밤을 새우네 김이 나는 차 한 잔을 마주하고 앉으면 그 사람 목소린가 숨어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밭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아~아 ~아~ 길잃은 사슴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숲에 숨어우는 바 람 소 리............... * "숨어우는 바람소리"라는 노래를 이정옥이 불렀던가요?
숨어우는 바람소리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통나무 집 창가에 길떠난 소녀같이하얗게 밤을 새우네김이나는 차 한잔을마주하고 앉으면그 사람 목소린가숨어 우는 바람소리둘이서 걷던 갈대밭길에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눈물이 날까요아~아 길잃은 사슴처럼그리움이 돌아오면쓸쓸한 갈대숲에숨어우는 바람소리둘이서 걷던 갈대밭길에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눈물이 날까요아~아 길잃은 사슴처럼그리움이 돌아오면쓸쓸한 갈대숲에숨어우는 바람소리 숨어우는 바람소리 / 노래ㅡ이정옥 갈대…
억새나 갈대밭에 가면 불이 생각나는게 으시시할때가 있습니다.
쪼기 갈대밭이 영화 촬영지 였군요.언제 들려 봐야겠어요.김병태님께 신고 하구요^^
겨울인데 이런 갈대밭은 어떤지요? 앤과 한 번 데이트 해 보시지요. 충남 서천 신성리 금강하구인데요. JSA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앤과 이런 곳을 산책하고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 통나뭇집 창가에 김이 나는 차 한 잔 어떠신지요?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노래가 생각나네요...이제 건강은 회복 하셨는지요? ^^
숨어우는 바람소리 이정옥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 통나무 집 창가에 길떠난 소녀같이 하얗게 밤을 새우네 김이나는 차 한잔을 마주하고 앉으면 그 사람 목소린가 숨어 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밭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아~아 길잃은 사슴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숲에 숨어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밭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아~아 길잃은 사슴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숲에…
정화식물인 갈대는 물속 오물은 물론 우리들 몸속에 쌓인 중금속과 노폐물등까지 걸러주는 식물로 밝혀졌다더군요. 예전부터 해열제로 쓰이기도했던 갈대밭 전경은 한국 야생화 개발 연구회 회원님들의 마음속 근심과 걱정거리까지 덜어줄수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