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2 페이지 열람 중
저도 오늘의꽃을 매일 보아요. 365종류의 꽃들의 자료를 올려주신 송정섭회장님께 감사드려요.^^ 극락조화가 2006년의 마지막 날의 꽃이로군요. 이 꽃 절화장식으로 정말 많이 이용하는 꽃이예요. 자세히 관찰해보면 재미있는 꽃이랍니다.^^ 포로 쌓여진 꽃으로 보이는 주황색 3장이 꽃받침이고 진짜 꽃잎은 안에서 피는 보라색이진짜 꽃이지요. 새모양처럼 생긴 꽃이 5~6 개씩 포로 덮혀있지요.^^*^^
이 홈페이지의 오른쪽에 오늘의꽃 이라는 공부방이 있다. 내가 한국야생화연구회 홈에 처음 들어왔을 때는 오늘의 꽃이라는 파트가 사진과 함께 매일 바뀌어 매일 새로운 지식을 알려주는 공부방의 역할을 톡톡이 했다. 홈페이지가 바뀌면서 오른쪽에 오늘의 꽃으로 활자만 보이면서 일부러 찿아오는 사람이나 볼 수있게 되어있었다. 오늘의 꽃은 베고니아다. 사진과 함께 설명을 모두 보고나서 크리스 마스전후의 꽃을 찿아 보았다. 24일 포인센티아. 25일 크리스마스로즈 를 읽고 마지막날 12월 31일 극락조화를 읽고나니 아…
극락조화가 떠오르는 멋진 모습이군요.귀한 꽃 잘 봅니다.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든분들이 올해는 여유롭고 행복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중국 해남도. 화단에서 본 꽃
초연초初戀草 인 듯 합니다. 황금벌은 서양해란초라고 하는 꽃의모양이 불꽃,극락조화처럼.....
극락조화라고 쓰시는 것이 맞을 듯 하여 제기 그리 수정합니다.
화원에 있던 것을 찍었습니다.
707이 많아서, 사진올리실때는 이름을 바꾸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이름으로 올라가면 안되거든요.. 날짜를 써넣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극락조화_020827 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