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10 페이지 열람 중
...
독활은 옹벽에 어렵사리 활착해서 풍성한 열매를 맺고 있고 도꼬마리는 지나가는 사람(짐승)을 기다리고 있네요. 식물도 종족 번식을 위하여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 우린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자연히 알것 같습니다.
전북 임실에서 땅두릅 재배를 많이 하는데... 시장에가보면 두릅중 대부분이 땅두릅(독활)이고 참두릅 많지 않던데... 두릅도 중국에서 원목(?)을 수입 이곳에서 새순을 키운뒤 판매를 많이 한답니다.
8월 29일 수요일에 경기도 양평에 있는 들꽃수목원을 방문했다. 남한강과 6번국도 사이에 교통이 편리하고 남한강변의 주변 경관과 더불어 경관이 상당히 수려하였다. 이곳은 6번국도를 따라 서울에서 양평 방향으로 가는 길목이며, 양평시내에 들어가기 바로 전에 위치하였다. 동서울에서 출발한다면 30-4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거리로 한마디로 교통의 편리성과 주변경관의 수려함이 돋보이는 곳으로 생각되었다. 이곳에 도착하면 들꽃수목원이란 간판과 함께 휴게소가 사람을 맞이하여 단순히 휴게소인 듯 싶었다. 그러나 이곳 초본담당이신 김경일…
초본이면 독활(땅두릅)로 찿아보시면 어떨까요? 혹시나 해서요..............안넝 하시지유?
땅드릅이나 독활은 같은 이름인가요?--^^ 교통정리 좀..
독활이 꽃을 피우고 있군요
뚝갈,일당귀(왜당귀),독활,여수리,마지막 사진은 잎이 어떻게 생겼는지요(대충) 참고만 하시고요
독활(표준명)...흔히 말하는 땅두릅 개화하기전 모습입니다.
독활 새순이 나오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