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7 페이지 열람 중
바닷가 바위틈에 웬 둥근잎꿩의비름이 자생할까??하고 올라가 보니 기린초 종류네요.이런 형태의 잎을 갖은 기린초는 처음보는 듯 한데둥근잎기린초라 해야 할까요?씨앗이 여물어 가는데 관심있으신 분 연락 바랍니다.
둥근잎꿩의비름..꽃색깔이 참 이쁘네요~~
둥근잎꿩의비름도 다육식물인가요? 꽃이 바위솔 종류랑 참 닮았어요.
벌써 둥근잎꿩의비름 꽃이 피었습니다
**김장복 석산** 첫번째 메세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일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가슴 아픈 일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당신이 그 사람을 어떻게 느끼는지 차마 알리지 못하는 일입니다. **윤영철 물봉선** 두번째 메세지 우리가 무엇을 잃기 전까지는 그 잃어버린 것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무엇을 얻기 전까지는 우리에게 무엇이 부족한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윤영철 닭의장풀** 세번째 메세지 인생에서 슬픈 일은 누군가…
어제 동아일보에 장흥에서 야생화식물원을 하시는 분의 기사가 났습니다. '섬말라리~ 둥근잎꿩의비름~ 상사화~ 배초향~ '이 부제로. "잉? 말라리? 고거이는 열대병? 아이가~" 저기 누군가 보면서 얘기하네요... "무슥한!!!" 아마, 제 눈에는 "섬말나리"가 익숙해서 그렇게 느껴졌나 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73년도 발행된 우표에 '섬말라리'라고 있더군요. 아..그리고 하나더 있습니다. 작년 12월 문화일보에 실린 기사중 일부 발췌입니다. 【우리토종 동식물 `種주권` 뺏…
위 둥근잎꿩의비름 아래 큰꿩의비름 찿아보십시요.
위와 아래는 다른 꽃인듯 합니다. 잎 모양이 다릅니다.
이상민님 "둥근잎꿩의비름"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