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17 페이지 열람 중
꽃마리:정경해 미나리냉이:신흥균 제주당근:우정호 모래지치:최진만님의 작품입니다
꽃을 만나는 설레임 어린이날이다. 이제는 훌쩍 커버린 아이들로 인해 그냥 하루 쉬는 날이 되어 버렸다. 작은 녀석은 2박 3일로 오대산으로 야영을 떠났고, 큰 아이는 중간고사로 자기 방에서 시험공부에 정신 없다. 아내는 밀린 일이 많은지 사무실로 출근을 했고, 괜시리 아버지 방문을 열어보면 텅 빈 그림자만 열어 둔 창문을 통해 흔들린다. 물 한 병 들고 사진기 들고 집에서 가차운 팔x산으로 오른다. 지난번엔 파x사 뒤로 해서 성x암 간다는게 길을 잘못 들어 파x재에 올라 다시 산등성이를 타고 겨우 성x암을 찾아 내려…
미나리냉이:이기영 광대나물:정경해님의 작품입니다
1. 회상 어느덧 2003년의 한 해도 노을 속에 저물어 가는 저녁해의 끝자락처럼 가물거리고 있습니다. 올 한해는 ‘한국야생화개발연구회’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여 우리들꽃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배우고 익히게 되었음을 무척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이 싸이트를 통하여 직/간접으로 만난 회원 여러분과의 우리꽃 정보교류로 말미암아 식견과 활동무대를 넓히게 된 점에 대해서도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생화개발에 대한 열정으로 우리 연구회를 이끌어 가는 신임 송정섭 회장과 홈페이지 관리에 정성을 다하는 고재영님의 …
미나리냉이 한 표^^
미나리냉이 같습니다
꽃 이름
미나리냉이 잎을 보면, 하나의 잎자루에서 갈라진 5,6장 복엽의 형태를 띄는게 보입니다. 잎 하나하나의 테두리 톱니가 거치잎니다. 얘는 거치가 상당히 불규칙하죠.
"미나리냉이"로 보입니다.
꽃잎은 냉이 류 처럼 보이기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