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4 페이지 열람 중
닷새의 긴 연휴 기웃한 햇살과 음나무 이파리는 자꾸만 밖으로 나가자고 유혹을 한다. 마지막 귀성 차량의 종종거리는 꼬리를 물고 둥글레님의 메세지를 핑계삼아 **으로 향하다. 길 옆 절개지에는 민둥체꽃 보라색 꽃잎에 가을이 잠시 휴식을 취하고 아직도 다하지 못한 미련이 있는지 병아리풀이 앉은뱅이 걸음으로 햇살을 잡고 있다. 뭐가 그리 급해서 이 길옆에서 근심을 해결했을까 으아했더니 돌마타리가 퀴퀴한 냄새의 주인공이었다. 둥근오리방풀인지, 방아풀인지 한참 실갱이를 하다가 숙제로 남겨 놓고 어*천으로 향한…
하늘이 높아지고 파란 하늘에 구름이 한가로우니 갈은 갈인가 보더이다.요새 주변을 맴돌아보니 날씨가 어두워 모셔온 사진은 쓸 게 없고 눈으로 가슴에 담아온 모습들만 아롱아롱.솔체,병아리풀,돌마타리,왜솜다리,둥근이질풀,투구,미역취,산비장이,까실쑥부쟁이,눈빛승마,산꼬리풀,동자 등은 안부를 전했는데 물매화나 용담은 다음에 만나자더군요.원체 큰? 꽃들만 들이대시니 당초 아스무라하고 이름밖에 들은 일이 없는 백령풀은 상상의 나래만 펴봅니다.몇 년 전 귀개를 보겠다고 서울에서 상주까지 황금캐러 달려갔던 생각이 떠오르는군요.그래도 그 곳에서 …
강원도 물매화와 병아리풀이 있다는 그곳에 다녀 오셨네예. 좋은모습에 왕 즐감임미다.
그 곳에 다녀가셨군요.강아지풀로 보입니다만 배경에 흐릿하게 비추니 느낌이 다르군요.병아리풀이 고운데 모르는 분은 제법 큰 녀석인줄 착각하기 딱이네요.
병아리풀. 강원도에 다녀왔습니다.
ㅇ 일 시 ; 9월 14일 08시 00분 수원(농진천 주차장) 출발 서울 외곽순환도로변 픽업 가능 ㅇ 장 소 : 강원도 평창 ㅇ 이동 수단 : 본인(정성근) 차량으로 3~4분 모십니다 쪽지 또는 리풀 주세요
병아리풀 이라는 심증이... ^^
8. 19. 단양
애기풀(원지과). 병아리풀(원지과). 책에보면 요래 나오잖아요. 근데 정작 원지는 안나오는 경우가 많지요? 원지사진 감사합니다.. 첨봐요...
끌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