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8 페이지 열람 중
그럼 일단 날짜는 4월 2(금)-3일(토)로 정하는 것이 어떨런지요? 안동에서 세미나한지도 오래된 것 같기도 하네요... 주왕산 탐사를 전엔 들어가질 못했는데.. 요즘엔 가능할지.. 함가보고 싶긴한데요. 물론 영덕의 복사꽃도 좋구요.
4월초면 안동쪽이 좋을것 같습니다. 복사꽃이 사방 천지에 장관을 이룹니다.
다음은 고재영 박사가 이번 식물탐사결과를 전반적으로 스케치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고재영입니다. 이번 주왕산 번개에 대한 보고를 간략히 드리겠읍니다. 4월 5일(금) 열심히 산불감시를 마치고 이재경님과 같이 안동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잘뚫린 중앙고속도로 덕분에 3시간만인 저녁 9시에 안동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도착하신 송정섭님과 안동의 터죽대감들이신 정정학, 김승일, 조우묵님과 새롭게 조합장을 맡으신 김철수님과 안동센터의 계장님이 반겨주시니 넘 반가왔습니다. 즐거운 식사와 저녁시간을 보내고 숙소에 가니 벌써 12시, 잠…
복사꽃일까요~매화일까요~ ㅎ
철이 어느때인데 복숭아를...ㅉㅉㅉㅉㅉ 저거 혹시 포...샵한거아니여 ^Q^ 감이나 좀 먹게 줘야지.... 창고에 넣어놓고 .... 여기는 야생화 홈이닝께 복사꽃이나 올려야징
松下問童子(송하문동자) :소나무 아래 동자에게 물으니 言師採藥去(언사채약거) :스승님은 약초를 캐러가셔서 只在此山中(지재차산중):지금은 산중에 계시는데 雲深不知處(운심부지처) :구름이 깊어 어디에 계시는지 모른다 하는구나. --無 名 氏-- 問余何事(意)栖碧山(문여하사(의)서벽산) :속세인이 묻기를 어찌하여 푸른 산 속에서 사는가 하는데 笑而不答心自閑(소이부답심자한) :그져 미소지을뿐 대답할 일 없고 마음이 절로 한…
흰색 복사꽃도 있군요. 예쁩니다~.
야생화에서 어느분이 올리셨길레 제 집에 복사꽃인데 이뻐서 올려 봅니다^^
와~ 바로 저거야. 내가 생각한 그 복사꽃!!! "나의 살던 고향은 꽃 피는 산골~~" 복사꽃이 만발하면 거기가 바로 무릉도원! 환상이죠?
우째 복사꽃만 보믄 가슴이 울렁거리는건지?^^참 고와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