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11 페이지 열람 중
시원한 조갯국물도 내었으니 삼색제비꽃을 얹으면(삼색제비꽃을 먹는지 못먹는지는 모르니 알아서들 할일이구요.ㅋㅋㅋ.....) 금상첨화가 아닐런지요.허 ㅎㅎ.....
경주 덕천물레방아 유원지에서~
팬지를 삼색제비꽃으로? 그런가요? 다른거 아니었든가요?
삼색제비꽃이라고 불러주어야겠지요? 역시 봄엔 화사한 곷이 있어야 봄답고 원예종도 주변을 환하게 해주니 좋습니다.
보라색이 주류라 생각했는데 아랫쪽 색깔은 연한 황토빛인가요 선명한 보라보다 더 눈이 가네요.
1. 회상 어느덧 2003년의 한 해도 노을 속에 저물어 가는 저녁해의 끝자락처럼 가물거리고 있습니다. 올 한해는 ‘한국야생화개발연구회’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여 우리들꽃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배우고 익히게 되었음을 무척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이 싸이트를 통하여 직/간접으로 만난 회원 여러분과의 우리꽃 정보교류로 말미암아 식견과 활동무대를 넓히게 된 점에 대해서도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생화개발에 대한 열정으로 우리 연구회를 이끌어 가는 신임 송정섭 회장과 홈페이지 관리에 정성을 다하는 고재영님의 …
저도 화요일에 삼색제비꽃씨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민님의 설명을 참조하여 자료를 찾아보니 유럽 원산의 팬지의 일종으로 삼색제비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팬지는 원예품종으로 품종명들이 각각 있지만, 품종명으로 거래되지는 않습니다. 대룬, 중륜, 소륜 팬지 등으로 거래되고, 특히 위와 같이 작은 꽃 품종들은 삼색제비꽃으로 불리며, 시장에서는 비올라팬지란 어색한 이름으로 거래됩니다.
2013. 9. 26. 촬영. 이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팬지 종류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