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2 페이지 열람 중
동해의 저 푸른물결~!! 잔잔한 수면이 깊은 내공을 감추어 짐작조차 감히 허락칠 않는 듯합니다. 갯기름나물인가 했는데 섬바디였군요.크~~~ 섬초롱의 자태가 어느 곳보다 잘 어울리는 울릉도...다른 분들의 보따리도 심히 궁금합니다.
1,관음도와 三仙岩 그리고 섬바디,(죽도에서 촬영) 2,죽도의 섬초롱꽃,
pressedflower(押花) / 추 억 / 전미경 作 / 1m*4m /2002 추 억 글/ 전미경 금낭화,원추리.무릇,섬바디,물봉선 등을 이용하여 4쪽 가리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야생화를 아름답게 누름 건조한 후 천에 수 놓은 작품으로 우리네 전통가옥에서 볼 수 있는 문틀을 현대적 감각에 맞추어 가리개로 응용해 보았습니다. '추억'이란 제목으로 2002년도 야생화 꽃누르미 문화상품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벌써 두해가 지났네요..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구성한 가리개 감…
섬바디로보이는디요
섬에 한창 피어 있는데 섬바디나물이 맞나요?구릿대 인가요?아님 궁궁이?당귀? 당근이 맞는거 같네요.
섬바디가 아닌듯 하네요..
울릉도에 자생하는 섬바디가 한강변에..
검색해보니 섬바디는 아닌듯하네요ㅜㅜ
혹시 섬바디 종류는아닐지.....
이비슷하게 생긴것 무지 많아요.왜당귀. 섬바디. 높은산 바위틈의 개회향 당근 궁궁이 등 잎이 약간씩 다른것 같아요. 우리 압화 하는사람들 통털어 레이스 풀라워라고 이름 붙여 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