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8 페이지 열람 중
저도 식물원에 있을때 아래와 같은 놈이 있길래 따로 씨를 모아서 파종해 보았습니다. 식물원을 떠나오며 파종해 놓은 것을 갖고 오질 못해서 돌연변이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잘 관리 되었다면 지금쯤 많이 폈을텐데.... 제 생각에는 스프레이국(소국)의 스파이더 타입과 같은 변이품종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식물원에서 봤던놈은 꽃잎이 훨씬 많고 품종가치가 있었는데...
대마도 꽃값이 생각보다 비싼 것 같습니다.소국 한단이 420~473엔 인데 원화로 환산하면 6000~7000원 쯤 되네요.
홑왕원추리 캔디더프트 애기범부채 소국이 벌써 플록스 사피니아 종이꽃(바스라기) 벌개미취도라지
싸피니아 패츄니아 원예종 패랭이 소국 숙근아스터 원예종 패랭이 일일화 (빈카)도 색이 바랜채 흰꽃나도샤프란 꽃잔디도 여운을 남긴채 피여있다
카페 주인이 물채송화를 선듯 떼어 주어 오늘 물채송화를 부레 옥잠과 함께 친구가 되게 했네요^^* 아직도 선명한 소국이 예쁘네요^^
황숙님네 꽃동네 놀러가기 클릭http://www.sjflowervalley.com 배경 히말라야시다:우정호 물매화 용담 우묵사스레피 개부알풀 잔대 자주쓴풀:이태규 구골나무:김유진 해국:이용일 다알리아 소국:김정림 가을하늘:김은주 배경 : 금계국 : 청곡 정경해 ♡ 왜 ~ 사느냐고 물으면 ♡ ♡ 초당 황숙 ♡ 왜 ~ 사느냐고 물으면 그냥 , 허~~허~~ 웃지요 …
아름다운 꽃다발을 보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미의 향과 소국의 향 그리고 카사불랑카의 진한 향으로 병실안이 향기로 진동합니다. 엄마가 되겠다고 고생하는 며느리가 너무 안스러워 하늘에 있는 별이라도 며느리에게 따다 주고싶었습니다. 말이 그렇지 31시간의 산고에 힘들어하고 왜그렇게 아기는 엄마를 힘들게 하는지 손자도 손녀도 싫으니 에미만 살려 달라고 기도하며 그래도 끝까지 차분하게 산고를 치루는 며느리가 고맙고 불쌍하고... 정상분만에 아들을 낳은 에미는 아기가 예쁘다고 연실 싱글벙글 내일 건강한 아기와 며느리가 퇴…
이번 여름 다녀온 영국가든 여행 후 정리한 내용의 일부를 올려봅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영국의 가든탐사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Floriade를 보기위해 7월 22일부터 12일간의 일정으로 떠났다. 출발하기전 다른 여행때와는 달리 설레임이나 기대감이 좀 덜했던 이유는 10년전 꼭 이맘때 런던을 비롯한 서유럽, 그리고 Floriade를 한번 가볼 기회가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아무튼 먼길을 떠날려면 준비해야 될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어서 떠나기 몇주전은 정말 바쁘게 보냈다. 하던 실험 마무리, 집안정리등 좀 무리를 하…
섭연구관님은 부지런도 하십니다. 저도 그 전시장에 한번 가보고 싶었지만 맘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게 좋은 장소를 배려해줬다니 더욱더 기분이 좋습니다. 가을이 되고 보니 이곳 저곳 기웃거려 볼때가 많아졌죠. 가보진 않았지만 가을 국화향기를 맘껏 마신듯한 기분이 듭니다. 송정섭 wrote: >오늘 현지시험포 생육조사차 저희 연구실 직원들과 함께 원주에 다녀오는 길에 문막 류박사 농장에도 들리고 에버랜드 이재경 선생님 국화전시회도 다녀왔습니다. 오가는 길에 비는 왔지만 곳곳에서 가을냄새가 물씬물씬거리더라구요. >…
수원에 계시는 분은 역시 좋네요. 우리는 비오는 날 사무실에 앉아 기껏해야 논문이나 손 보다가, 심심하면 이것 저것 잡문이나 뒤지는 새에 국화 전시회까지 갔다오시고. 길이 멀다는 핑계로 이재경님의 초대에 응하지 못해 미안합니다만, 실제로 움직이기가 쉽지도 않기도 합니다. 에버랜드에서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고맙긴 하지만, 우리측에서도 끊임없이 무엇인가 관심거리를 만들어내어야 되겠다는 부담도 드네요. 가을비와 가을국화, 키큰 추남,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하루 보내신 연구관님을 부러워합니다. 송정섭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