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6 페이지 열람 중
본 연구회 회원인 이재경(국야농원)님의 주축으로 우리나라 각처에 자생하는 구절초, 산국, 감국, 해국, 쑥부쟁이등 자생 국화류를 중심으로 전시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자생원종 뿐 아니라 교배 및 선발을 통한 각종 변이계통 역시 전시가 됨으로 많은 관람과 성원바랍니다. ○ 일시: 9월 29∼10월 21일 ○ 장소: 에버랜드(용인) 포시즌 가든 ○ 전시작품수: 180여점 ○ 주요화종 - 구절초 : 낙동구절초, 남구절초, 한라구절초, 서흥구절초, 산구절초, 울릉국화 등 겹꽃, 백색, 진분홍색 등 원종 및 변이종…
좀개미취 재배 10여년만에 변종인 흰색이 탄생 했습니다.
해국은 해국다운 맛이 있어야 하는데,흰해국의 2세가 여지없이 그 맛을 깨 버렸습니다.3년전 태어난 좀개미취 2세와 너무 비슷 합니다.개화하면 다시 비교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3. 한여름밤의 꿈 어린 시절 내가 살던 곳은 강마을이고 산마을이며, 밤하늘 가득히 별빛이 쏟아지는 별빛마을일 뿐만 아니라 애절한 아리랑 가락이 가슴속 깊이 파고드는 아라리의 마을이기도 하다. 달빛이 아우라지강의 여울에 반사되어 수백, 수천의 달을 반짝이며 흘러갈 때 그 속에 잠긴 아라리의 여운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사람만이 고향의 정취를 맡을 수 있으며, 산중턱 고개마루에서 내려다 보이는 평화로운 마을 풍경은 어머니의 가슴처럼 포근함을 안겨주는 곳이기도 하다. 고등학교 1학년 여름방학 때 서울에서 도시친구들과 함께 산…
잎은 마치 좀개미취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정확히는 몰겠네요
좀개미취가 제일 근사 합미다. 감사 합니다.
좀개미취로 보입니다.
쑥부쟁이 종류로 보입니다만......................
쑥부쟁이, 개미취, 좀개미취 등이 비슷비슷 해서구분을 못하는군요
개미취류 중 사진 처럼 되는 것은 좀개미취입니다. 제 느낌은 눈개쑥부쟁이쪽 이거나, 다른 쑥부쟁이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