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14 페이지 열람 중
기축년 첫날 제주에서 해맞이를 하였습니다. 비록 화려한 일출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황금빛으로 빛나는 동편 바다를 보면서 올해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였습니다. 새해 첫날 내린 서설로 한라산이 눈부십니다. 서귀포 쪽에서 바라본 한라산은 묵직한 미더움을 전해 줍니다. 얼어붙은 눈으로 도로가 미끄러웠지만 남편을 졸라서 눈 속에 뭍힌 겨울딸기의 달콤한 맛에 흠뻑 취했습니다. 작년 보다 더 풍성한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겨울딸기입니다. 겨울딸기 한쪽 옆에 붉은 열매 귀엽게 달고 있는 을 만났습니다…
네 그렇다고 하네요.빨갛게 야롱야롱 한 것이 먹으면 달콤 할 것 같은데.....ㅎㅎㅎ하늘타리 여자주먹만 해요.
하늘타리...올해 쓰를 부어 싹을 올렸는데...꽃도 피지 않더군요. 내년에는 꽃을 볼수 있을려나.
하늘타리는 어떻게 어디에 주로 쓰이는지요? 유년에 보긴 보았는데.. 듣기도 많이 했는데 실제 실생활에서 사용하는걸 보지 못했습니다 천식환자를 위해 천식을 검색하니 하늘타리가 좋다라고 적혀 있긴 있었는데요...
주름진 하늘타리 열매사진을 구하고 싶은데 잘 안 보이네요 추석때 고향가면 꼭 담아와야지... 그곳에 있기를 바라면서....
하늘타리의 꽃과 오미자 열매입니다.
음, 새박이라... 하늘타리와 다른 거예요?
하늘타리 열매랑 똑 같습니다요~, 새박이라니...얼마나 작은지 두 눈으로 확인 사살 하고 싶네요. 익으면...일반 박처럼 잘 다듬어서 오래 간직할 수 있는지...?
하늘타리 열매도 먹는건가요?ㅎㅎ잘 몰라서리........
아~ 이게 하늘타리군요. 어렸을 때 '하늘수박'이라 불렀는데...